본문 바로가기
Red Pill/(구)단상

[남녀백지이론] 롱노즈와 니퍼

by 개차반c 2023. 4. 27.

좌측 니퍼, 우측 롱노즈

아래 그림에 보이는 왼쪽의 공구는 니퍼이고, 보는 것과 같이 날부분 전체가 얇고 날카롭게 되어있기 때문에, 보통은 선을 자를 때 사용한다. 오른쪽의 공구는 롱노즈로 날 앞쪽에서 80%이상은 날카롭지 않은 평평한 구조로 되어있다. 날의 뒷쪽만 날이 서있어, 보통은 선을 집을 때 사용한다. 가설소대장으로 근무했던 나에게는 너무나도 익숙한 공구들이다.


남녀백지이론, 남자와 여자는 근원적으로 같고, 성격, 능력 등 어떠한 면에서도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이론이며, 페미니즘의 근간이 되는 이론 중 하나다.  하지만 우리는 경험적으로 느낌적으로 이것이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다. XY염색체와 XX염색체는 근원적으로 다르고, 남녀의 전 생애주기에 걸쳐 분비되는 남성호르몬과 여성호르몬의 비율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남녀는 근원부터, 성격, 능력적으로도 차이가 날 수 밖에 없다. 레드필에서는 남녀백지이론을 부정하고, 이러한 차이에서 기인하는 '남성성'과 '여성성'을 인정한다. 어느 한쪽이 우월하거나 열등하다는 것이 아니다.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서구에서는 이미 '남녀는 차이가 있다' 라는 말을 하면 여성혐오주의자로 낙인 찍힐 만큼 그 사상에 의해 표현의 자유가 억압받고 있다.

 

니퍼가 보통은 선을 자르는데 사용되지만, 힘 조절을 잘하면 선을 집는데도 사용 할 수 있다. 롱노즈 또한 보통은 선을 집는데 사용되지만, 안쪽의 날의 활용해 선을 자를 수 있다. 그런데 어떤 공구평등주의자가 나타나서, 모든 공구는 근원적으로 차이가 없고 평등하므로 니퍼도 당연히 선을 집을 수 있고, 지금까지 니퍼가 선을 집는데 사용되지 않은 이유는 롱노즈 추종자들의 억압때문이었다고 주장한고 생각해보자. 그리고 앞으로 니퍼할당제를 시행해 선을 집는 작업의 50%는 니퍼를 사용해야 된다는 정책을 주장한다. 


이 얼마나 어처구니가 없는 주장인가? 그렇다. 공구평등주의가 바로 남녀백지이론이다. 니퍼로도 선을 집을 수 있지만, 롱노즈를 활용해 선을 집는 것이 더 효율적이며,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간혹 어떤 롱노즈는 뒷쪽 날이 더 길고 날카로워 니퍼만큼 선을 잘 자를 수도 있다. 그럼 공구사용자는 이러한 롱노즈는 선을 자르는데도 사용할 것이다. 하지만 대다수의 롱노즈는 그렇지 않다. '예외'를 '표준'으로 들고와서는 안된다. 니퍼와 롱노즈로서도 니퍼는 선을 자르는데 사용되는 것이, 롱노즈는 선을 집는데 사용되는 것이 더 행복하지 않을까? 그들 날의 수명을 생각해서라도 말이다.


세상은 이 미친 공구평등주의자들이 서서히 잠식해가고 있다. 벌써 니퍼와 롱노즈는 기능적으로 차이가 있다는 주장이 혐오발언이 되어가고 있다. 나는 말하고 싶다.
'니퍼와 롱노즈는 기능적 차이가 있고, 니퍼는 선을 자르는데, 롱노즈는 선을 집는데 사용하는 것이다'

'Red Pill > (구)단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드 플래그 - 피해야 할 여자  (1) 2023.04.27
최상위 포식자  (2) 2023.04.27
분노를 넘어 - 레드필 레이지  (1) 2023.04.27
한국의 출산율에 대해  (0) 2023.04.27
PUA 그리고 레드필  (0) 2023.04.27

댓글